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수익 모델/쿠팡파트너스

쿠팡파트너스 1달간 개재 후 수익공개

by 마자동 2021. 5. 27.
반응형

놀고 있는 나의 블로그 계정이 아까워서 뭐라도 써볼까 합니다. 

 

애드센스 즉, 제휴메케팅 관련해서는 꾸준히 노력하고 있는데 애드센스 관련이나 워드프레스 관련 등 포스팅을 하기에는 너무 노하우라던지, 어떤 홈페이지를 운영하지는지에 대한 정보가 너무 섞일꺼 같아서 현재 이 블로그는 포스팅을 하지 않는 상태입니다. 

 

그래도 그냥 놀리기는 아까우니 하루 1포스팅 쿠팡파트너스 링크를 건 정보글을 개제하고 1달 후 쿠팡파트너스 수익과 과연 이 블로그의 방문자 수는 얼마나 올라갈지 리뷰를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블로그 방문자수는 하루 30명 정도 수준입니다. 

 

쿠팡파트너스는 애초에 가입해서 어느 정도 수익을 내고 있는데 애드센스에 집중하다보니 동전 수준의 수익을 올리고 있습니다. 

 

조금더 말씀드리자면 

쿠팡파트너스를 겨냥한 여러가지 시험을 해보았는데 애드센스가 훨씬 쉽더군요. 

 

쿠파스(쿠팡파트너스의 줄임말)는 너무 소모성이네요. 매일 포스팅해야하고 그 글의 수명이 너무 짧습니다. 경쟁도 치열하고 애초에 쿠팡 바로 들어가서 물건 구매하잖아요 사람들 ~ 

 

그래도 틈새시장은 존재하기에 한번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이 블로그는 생성한지 한 3개월 되었나.. 제가 운영하는 블로그 중 가장 적은 글을 쓴 블로그이기도 하지만 운영 중에 블로그 타이틀이라던지 중요 내용들을 건드리지 않는 블로그입니다. 

 

방치형 블로그인데 어찌하다보니 어느정도 최적화가 이루어졌네요. 

 

메인 웹사이트는 하도 수정을 많이 하다보니 구글에서 버려졌습니다. 그럼에도 살아날 수 있을지 지금도 애지중지하는 중입니다만... 

 

쿠파스에 대해서도 하도 삽질을 많이 하다보니 어떻게 글을 써야할지 어느 정도 감은 옵니다만 시도해 본적은 없습니다. 과연 클릭율을 얼마일지 수익은 얼마나 날지 한달 뒤 다시 리뷰해도록 할게요. 

 

쿠파스 포스팅은 20분 ~30분 이내로 짧게 쓰되 하루 1개 이상의 포스팅을 해볼 생각입니다. 제가 쓰는 글이 누군가에겐 공부가 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하수라서 배울게 있겠냐만은 ... 

 

연초에 쿠파스 전용 웹사이트를 개설해서 포스팅을 했을때 클릭율을 0.22%이었습니다. 아주 처참하지요. ㅎㅎ 

 

그럼 내일부터 시작합니다. 

반응형

댓글